Community

  • [제품] 브러쉬 A/S 가능한가요?

    피카소 브러쉬는 사용 중 핸들분리, 구관분리 등에 사유에 대하여 A/S 가능합니다.

    A/S 희망 시 자세한 사항 확인을 위해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88-319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제품] 브러쉬 세척 시 검은물이 빠져요.

    피카소 브러쉬는 공업용 염색제가 아닌 천연 헤나 염색을 하고 있습니다.

    헤나 염색으로 초반에 물 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, 3~4번 정도 세척하면 물 빠짐이 사라집니다.


  • [제품] 브러쉬에서 냄새가 나요.

    천연모의 경우 화학적인 가공을 하지 않다 보니 천연모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간혹 천연 헤나 염색 시 사용되는 염색제의 향이 안 좋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.

    이런 경우 사용하시면서 자연스럽게 향이 날라갑니다.


  • [제품] 브러쉬 모 빠짐이 있어요.

    초반 사용 시 소량의 모 빠짐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다만, 구매 후 한 달 이내에 모 빠짐이 심하다고 판단되실 경우 교환 가능합니다.

    구매한 지 한 달 이상 된 제품의 경우에는 사용 방법, 세척법 등에 따라 모 빠짐이 발생할 수 있어

   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모 빠짐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세척 시 미온수 및 전용 클렌저로 세척해주시는 것을 권장 드리며, 

    세척 후 브러쉬의 모를 아래로 향하게 건조해주시면 유분 및 수분이 접착제를 약하게 하여 

    모 빠짐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[반품/교환/환불] 환불 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취소 처리 시 환불은 즉시 접수되나, 결제 수단에 따라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    지연 시 자세한 사항 확인을 위해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88-319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반품/교환/환불] 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가 궁금해요.

    구매하신 제품의 반품은 제품의 미개봉 상태에서만 가능하며(수령 후 7일 이내 접수가능)

    제품의 오배송, 제품 이상 시 100%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상품을 받으신 후 7일이 초과된 경우, 구매자 귀책 등의 사유의 경우 

    반품 배송비(6,000원) 부담 또는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[반품/교환/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접수 해야 하나요?

    교환 또는 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 

    마이페이지 구매 내역에서 사유 기재 후 신청해주시거나

   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88-3195로 접수 가능합니다.


  • [반품/교환/환불] 교환/반품 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
   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는 경우

    피카소 라운지에서 회수접수 도와드립니다.

    개별 접수시 왕복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어 고객센터로 문의 후 발송해 주시길 권장합니다.


  • [반품/교환/환불] 환불 시 사용한 적립금 및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반품/주문 취소로 인한 환불의 경우 사용 적립금 및 쿠폰은 복원됩니다.

    단, 유효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복원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/배송] 적립금 및 쿠폰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적립금 및 사용 가능한 쿠폰은 [마이페이지] 내에 적립금 및 쿠폰 부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적립금 및 쿠폰에 대한 안내 및 주의 사항은 멤버쉽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/배송]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쿠폰 이미지 클릭 후 발급 된 쿠폰은 결제페이지 내의 쿠폰 적용란에서 사용가능하며,

    쿠폰 번호는 메뉴 상단의 쿠폰 클릭 후 [쿠폰번호등록] 에서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/배송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피카소 라운지 쇼핑몰 회원이 아니어도 비회원 약관 동의 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피카소 라운지의 보다 풍성한 회원 및 쇼핑몰 혜택을 위하여 회원가입을 권장합니다.

    비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적립금,쿠폰,이벤트 등이 제공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/배송] 당일 출고 시간은 언제인가요?

    평일 오전까지 결제 완료된 건은 당일 출고 되며, 그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출고됩니다.

    물류 사정에 따라 출고 일정은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/배송] 입금했는데 입금자명이 달라도 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이 달라지면 정상 입금처리가 어려우니

   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88-319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입금자명은 띄어쓰기 및 대소문자도 동일해야 정상 처리 됩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/배송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[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]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단,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 

    출고가 된 이후에는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시 신중히 주문 부탁드립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